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라임실버 재발송 공지사항
작성자 지나언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11




안녕하세요

네일재료, 지나언니입니다

최근 입고된 프라임실버파우더의 퀄리티가 기존과 다름을 알게되어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재발송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프라임실버 파우더는 매달 입고가 될 정도로 판매량이 많아 정확히 어느 시점부터 퀄리티가 떨어진 제품이 발송이 되었는지 예측이 어려워 기간을 길게 잡아

2023년부터 구매하신 프라임실버 모두를 재발송 하는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지나언니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신 원장님들은 23일까지 자동으로 발송이 될 예정이며 

주소변경을 원할시 7/16일까지 사이트 Q/A게시판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전화번호변경이나 잘못된 전화번호입력으로 인한 문자 안내 못받음, 16일 이후 주소변경에 따른 발송은 어렵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분들께서는 구매날짜가 적힌 결제내역을 지나언니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라임실버 재발송 신청기한은 7월30일(일)까지로 발송은 신청후 최대2주 정도 걸릴 예정입니다.

(8월부턴 받지 않으니 그 전에 꼭 신청해주세요. 구매하신곳이 아닌 저희 지나언니에 신청해주셔야 새제품으로 발송 가능합니다)


기대와 신뢰로 구매해주셨을 제품에 대한 상황인지를

이제서야 하게되어 너무나도 아쉽고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프라임실버는 문지르고나서 탑을 올리기전 광택은 거울같은 비침이 있습니다. 혹 그전에 구입하였으나 문질렀을때에 광택에 좋지 않거나 문제가 있다 생각 될시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시술자 제품과 실력에 따른 파우더 벗겨짐과 파우더위에 젤오버레이 후의 광택은 재발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프라임실버재발송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